마트봉투

진공거사 2021. 6. 1. 18:35

쇼핑백,비닐봉지 손잡이 마트봉투 4호 검정 100p
15% 5,500원에서
4,6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3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손잡이 마트봉투 4호 검정 100p 상품구매


우리집 필수품 !! | 평소쓰던 봉투의 호수를몰라(온라인서 구매 처음) 대충4호 주문햇는데
나의 통밥은 최고 ㅋㅋ
기존쓰던거보다 얇긴한데 머화장실용으론
좋아요!!
빠른배송!!싸랑해요~~~~쿠팡!!!!!!!!!!!!!!!!!!


다음날 필요해서 샀는데 로켓 배송으로 잘 썼습니다 | 검봉투는 저희집 필수품이 되어버렸지요

워낙에도 깔끔(?)떠는 성격이라 분리수거는물론 쓰레기통에서도 냄새나는게 너무 싫어서 ㅠ 검은 봉투로 모든쓰레기들을 묶어놓고 나중에 쓰레기전용봉투에 담아 모아서 버린답니당 ㅎㅎ 검은 봉투옶으면 불편하서 살수없어요 ㅠㅠ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도 무언가 든것처럼 들고나가도 되고 ㅋㅋ

저희집 쓰레기통이 넓은 깊이의 20L전용쓰레기텅인데
입구도 딱맞구 깊이도 깊어서 딱 알맞게쓰고 버릴수잇어요^^
크기찻기 여러번 실패후 4호가 딱20L용이라서 꾸준히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용한지도 벌써 삼사년이 다되가는데 한번도 봉투가 뜯어졌다거나 한적없어용! 물론 날카로운 무언가가 들어갓다면 당연 뜯어지겟죠??

도움이되셨다면 꾸웅 눌러주세용


센스와 에티켔있는 검정비닐봉투 여러모로 쓸모있어서 좋아요 | 크고 좋은데 조금 얇아요~
2킬로 무게에도 찢겨지지 않아요~


사이즈 꼭 잘보고 구매하세요~^^;; |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했습니다
비닐 두께가 두툼하고
손잡이도 튼튼합니다
여러가지 용도로
잘 쓰겠습니다
빠른 배송
너무 감사드립니다
속에 담은 내용물이
보일 염려가 없으니
센스와 에티켓 있으며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손잡이 마트봉투 4호 검정 100p, 1개화장실쓰레기통이나 방에 작은 쓰레기통에 끼워둘려고 샀어요.
근데 너무 큰걸 샀네요. ㅎㅎㅎㅎ
이거 반만한걸 원한건데… 저처럼 작은 쓰레기통에 사용하시려면 한사이즈 작은거 구매하세요.
이건 아마 종량제봉투로 따지면 10리터짜리 봉투도 될듯. ㅎㅎ
사이즈보시라고 a4용지랑 비교해봤어요.


 

손잡이 마트봉투 4호 검정 100p 상품구매


The post 정장블라우스|손잡이 마트봉투 4호 검정 100p 우리집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진공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기 쉽게 하는 팁  (0) 2020.09.11

WRITTEN BY
작은거인7

,